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어플소개] 다방, 부동산 매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04-08
4,922
View Count
부동산 매매 어플리케이션 다방! 걸스데이 혜리를 모델로 집중 광고를 통한 홍보 강화!

dabang webpage

최근 부동산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각광을 받고 있죠... 새로운 광고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홍보가 한창인 다방이라는 앱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 다방 앱은?


전국의 원룸, 투룸, 오피스텔등의 전월세 정보를 보기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으로 2013년 6월첫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앱을 이용해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방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군요...

다방 사이트 바로가기 >


!! 다방 앱 특징 및 기능


다방 사이트의 특징으로는 30일이내 등록된 최신 매물만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위에 위치한 편의점 이나 은행 등 생활에 필요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네요. 또 다른 장점으로 실시간 질문답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들어 ‘직방’이라는 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부동산 앱들이 하나 둘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부동산 앱이 전에도 있었으나 사용의 편리함이나 인터페이스등 부족한 부분이 많았는데 요새들어 하나 둘 사용이 편리하고 기능이 다양한 앱이 나와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전월세를 구하던 사람의 한명으로 이런 편리한 앱 덕분에 발품을 팔아야만 알 수 있었던 현 시세와 적절한 매물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게되어 매우 좋더군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는 다방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다방 블로그 바로가기 >

Previous

캔디크러쉬 스윗 소다 게임 설명

Previous

[게임] 2048 공략 및 팁 알아보기